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상품 게시판 상세
반품 관련
오로다 ORODA (ip:) 평점 0점   작성일 2022-09-29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375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 가능합니다.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


  반품 접수는 상담 운영시간 내 접수 가능합니다.

보다 빠른 접수를 원할 경우 주문 정보와 내용 기재하여 사진을 첨부하여 이메일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info@oroda.co.kr




  랩핑 포장이 뜯어진 경우
지류 상품 특성 상 반품불가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받은 상품에 문제가 있어요!

먼저 기대하셨을 텐데 상품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로다에서는 모든 상품에 최고급 원단과 종이를 사용하고 있으며, 관련하여 생기는 특이한 이슈가 있습니다. 

문의 주시기 앞서 구매하신 상품 별 상세 페이지에 적힌   주의 사항  을 꼭 읽어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반품 시 주의사항

- 기존 상품 회수하여 물류센터 입고되면 검수 완료 후 환불 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으로 처리되며, “반품완료” 문자를 받으신 이후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 환불 완료 됩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사진을 필수로 받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상품 상태를 꼭 촬영하여 함께 접수 부탁 드립니다.



   반품 접수는 상담 운영시간 내 접수 가능합니다.

보다 빠른 접수를 원할 경우 주문 정보와 내용 기재하여 사진을 첨부하여 이메일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info@oroda.co.kr



   상품을 보냈는데, 언제 새상품이 오나요? 

기존 상품 회수하여 물류센터 입고되면 검수 완료 후 환불 처리가 되고 있으니 시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수거가 지연될 경우 고객센터 통해 문의 주시면 재접수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으로 처리되며, “반품완료” 문자를 받으신 이후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 환불 완료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