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상품 게시판 상세
상품 교환 문의
(ip:) 평점 0점   작성일 2023-11-30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37


🔸 불량 상품 기준이 뭔가요?


오로다에서는 모든 상품에 최고급 원단과 종이를 사용하고 있으며, 관련하여 생기는 제작상의 공통 이슈가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교환/환불의 사유가 되지 않으니 참고하여 교환 접수 부탁드립니다.


<제품 공통>

1. 색상 차이 

- 디스플레이 환경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 대량 제작으로 색상 차이가 조금씩 있을 수 있습니다. 


2. 표지 눌림자국

- 표지에 사용된 가죽 및 종이 특성상 눌림 자국이 생길 수 있습니다. 


3. 부착된 페이지 

- 표지와 내지의 접착 강도를 높이기 위해 첫 페이지&마지막 페이지의 안쪽이 면지와 일부 부착되어 있습니다.



<PDS 다이어리>

- 대량 제작 과정에서 미세한 얼룩/이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미세한 얼룩일 경우 교환이 불가할 수 도 있으니 정확한 교환 가능 여부를 위해 고객센터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66챌린지 노트>

- 포켓이 부착된 면은 면지 색에 따라 도드라져 보일 수 있습니다. 

- 책등과 내지를 견고하게 부착하여 제작했습니다. 노트 사용 시 책등 부분에 구김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종이 생산과 인쇄 과정에서 노트 내지 부분에 미세한 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하기


<읽고 쓰다 노트>

- 제품 보호 및 깔끔한 포장을 위해 노트의 가름끈 끝 부분을 말아 내지 사이에 넣은 상태로 포장합니다. 페이지 내 가름끈 자국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 표지와 내지를 풀로 붙이는 과정에서 약간의 이염이 묻을 수 있습니다. 

  📍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하기


<렛노트/퓨처캐스팅 노트>

- 반양장 제본의 경우, 제본 과정에서 책등 가운데 부분이 눌리거나 바깥 부분이 밀려서 제본될 수 있습니다. 

- 종이 생산 과정에서 작은 점이 묻어 있을 수 있습니다.

  📍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불량/오배송 상품이 왔습니다. 교환 접수를 어떻게 하나요?  


1. 사진 촬영 후 info@oroda.co.kr 혹은 네이버 톡톡으로 성함/연락처와 함께 보내주세요. 

- 불량 : 전체 사진 1장, 불량 부분 사진 

- 오배송 : 송장 사진 & 내부 포장 사진 & 받은 상품 사진 각 1장

    ※ 사진이 없을 경우 접수가 불가능 합니다.  

2. 담당자가 확인 후 교환 접수 및 새 상품 발송 해드립니다. 

3. 안내에 따라 상품을 재 포장한 다음 상자에 넣어 배송 기사가 가져갈 수 있도록 밖에 놓아 주세요.

4. (영업일 기준) 접수 후 1~2일 이내로 배송 기사가 방문하여 수거합니다. 영업일 기준 3일 이상 지연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주세요.




🔸 다른 상품으로 교환 가능할까요?    


상품 별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불가합니다. 

반품 후 재구매로 진행 부탁 드리며, 반품 진행 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  




🔸 상품을 보냈는데 언제 새상품이 올까요? 


출고된 상품은 영업일 기준 평균 1-2일 내 배송 되며, 배송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위로